문학적 블로머

문학적 블로머
스윌링포드의 독립 자치구가 두 개의 신문, 즉 스위링포드 패트리엇의 편집자, 그리고 스위링포드 개요의 편집자, 영광의 편집자를 지지했던 시절이었다. 그러나 그 시절은 국가 정치가 높았고 투표율과 옥수수가 훌륭한 비율을 차지했던 때였다. 우리가 가장 좋은 시기에 전자의 혈액 순환이 거의 7백이 되지 않았다고 주장할 때 예상할 수 있듯이, 그 신문들은 결코 진정으로 번창하지 않은 걱정거리였다. 반면 후자의 야짤사이트는 천을 넘지 못했다.

그들은 둘 다 개혁시대에 시작되었는데, 개혁기구의 감소로 인해 많은 문학적인 명성을 얻으려는 많은 후보들이 이 분야에 진출하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한동안 이웃이 생기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서로의 진로를 편집하는 사람들에 의해 끊임없이 마주치게 될 온갖 심한 적개심을 가지고 행해졌다. 광고 경쟁은 물론 편집자들도 그들을 본연의 임무로 받아들이며 끊임없이 서로를 조롱하고 있었다. 모네이스 퀴터는 패트리엇의 편집자였고, 휘황찬란함의 편집자이기도 했다.

머큐터는, 우리가 거의 말할 필요가 없는 것은.

크고 어깨가 넓은 소니가 ‘슬랙스’에 강한 스코틀랜드인이었다는 것입니다. 그는 바지를 부르고, 킬트에 뛰어난 사람이라고 불렀습니다. 반면, 그라임스는 전 학교 교장이자 교회 사무원이자 현재 경매인이자 모자, 주사기, 그리고 교사인 스윌링포드를 환영했습니다.그는 논문을 발표했고, ‘스타이너’의 거래를 포함했다.

처음에 경쟁하는 편집자들은 서로 ‘칼과의 전쟁’ 같은 종류의 경쟁을 계속하여, 각각의 편집자들은 측정되지 않은 심각도 면에서 상대방을 때렸다. 이 속에서 그들은 선택된 숭배자들의 매듭에 의해 따뜻하게 유지되었고, 그들은 그들의 상응하는 ‘전야 잡지’에서 정기적으로 발표되는 내용을 읽었다. 서서히 씁쓸한 불길이 사그라들기 시작했고, 또한 좋은 친구들의 즐거움도 사라지기 시작했다; Mr’Quirter는 현재 고통의 신호를 제시했다. ‘많은 수의 고객들과 고객들’에 맞추기 위해, 그는 여기와 같이 토요일이 아닌 화요일에 출판하기로 결정했는데, 그 전에는 한 장도 제대로 싣지 못했고, 현재도 논문을 늘렸고, 광고비를 줄였으며, 또한 기간제 출판의 목적을 의미했다. 야짤사이트를 보충하다

아무리 흥미로운 일이지만, 정당들은 곧 서로를 학대하는 것만으로 손해를 보는 것에 싫증을 느끼고, ‘카니시’와 지성의 근원적인 면에서 동료 시민들의 일반화의 배후에 있지 않으며, 특히 이 경우 그렇게 하는 것이 소용없다고 생각하는 최종적인 사고를 걱정했다.

박수갈채를 보낸 친한 친구가 계속 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확실히 그의 손실에 대한 어떤 것도 기부하는 것을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할 것이다. 그러므로 그는 그의 논문을 경쟁 편집자에게 매각하는 것을 매우 조용히 협상했고, 실제로 받아들일 수 있는 계약을 끝낸 후, 그는 그의 재산의 많은 부분을 그의 플래이드의 코앞에 두고, 마치 하늘을 나는 것에 열중하는 것처럼 스위링포드 밖으로 나갔고, 그라임스는 갑자기 두 논문 모두를 이끌기 시작했다.그리고 화요일에는 토리마인드, 토요일에는 여러가지 마인드.